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

[재밌는 플래시 게임] 스투피드 저크스 게임하기


스투피드 저크스를 플레이 하러오신 여러분 플래쉬게임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자료로 매일같이 보답하겠습니다.
스투피드 저크스즐겨주세요.
아래는 스투피드 저크스에 대한 간략한 정보입니다.
플래시게임에는 플래쉬게임 재밌는 플래시게임을 찾으신다면 플래쉬게임을 찾아주세요.
퍼즐  플래쉬
 
스투피드 저크스
각판의 블럭들이 모두 떨어질 수 있도록 퍼즐을 풀어보세요!
마우스로 진행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ㅌ근데검색했뎈ㅋㅋㅋㅋㅋ아귀여웤ㅋㅋㅋㅋㅋ♥아오 스투피드가해냈군 많이늦었지만오늘싢방재밌었어 민우오빠별명이생겼네 ㅋㅋ스페셜스투피드 ㅋㅋㅋ정혁어빠고마워영 블랙팀이우승을못해서아쉽그래도싢방은깨알같은웃음이포인트 ㅋ엙오빠쩌르당♥담주에슈주나온다는데재미는있을거같은데신화는자기들끼리있을때가더이쁜데 다른애들하고잇으면아저씨라 ㅋ 스투피드 라이어! 스투피드 라이어 영상 저장 잘한듯ㄷㄷㄷㄷㄷㄷ겁나좋군? 난 스투피드 놀리는거에서 빵터지고 혀진에서 빵터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페셜스투피드의 팬 화장실갔는데아까 그 아이들이 여전히 신화방송 이야기를 하고 있었다.미누어빠 스페셜스투피드ㅋㅋㅋㅋㅋㄱ에릭오빠이야기하면서 깔깔엠쌀로 무시하지말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스투피드면 내가 더 스투피드 아냐? 난 자기 아이큐 스코어 모른데 ㅋㅋㅋ 스투피드! 노 센스! (LG 차명석 투수코치. 투수 수비 훈련을 위해 펑고를 쳐주다 임정우가 실수를 하자 영어로 크게 외치며) 영화 '크레이지, 스투피드, 러브' 즐감~!! ㅋㅋㅋㅋㅋㅋ 정말….에릭이 진지진지돋는 남자인 줄 아는사람은 오늘 신방을 꼭 봐야함…이건 그냥 본인이 스페셜스투피드 아 훠킹 스투피드ㅡㅡ집갈꺼야ㅡㅡ 스투피드온나 와따시오 팔로우미(해석: 바보여자 날 따라와 날!!!) 아하 강조표현이었구나? 날따라와!!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얼짱이드"스투피드 라이어!"
학교 도서관에 컴퓨터 있었는데 점심시간되면 다 그걸오 플래시게임하고그랬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2D 게임이면 플래시게임이라던가 구런거? "납치 실패 22222다음엔 꼭 성공하자 (소근)" (소근소근) 멀리도망와야하면 저희집으로와요 플래시게임 베라납치하기 그니까요 화장하기 플래시게임이 게임의 종착역이길바라냐 애초에 온라인게임이 왜만들어진건데요 옷입히기 플래시게임 만들구있는데 너무힘들어서 [플래시 게임]Nyan cat fly … 뉴아이패드가 출시된지가 꽤 된거같은데도 재고를 구하기 힘들다네요 오늘도 못받았습니다. 뉴아이패드가 올때까지 아이패드1을 쓰고 있는데 이고 참 명기네요 고사양게임이나 플래시 버벅이는 사이트는 못들어갑니다만 간단한 작업이나 웹서핑 sns 즐기는데 좋군요 전혀 관련은 없지만, '크레이지 삐에로'라는 플래시 게임을 한번 해 보세요. 4000점을 넘으면 (심장이 약하거나 임산부 등은 플레이 자제 부탁)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벨 높아질때까지!! "?? 플래시게임인가요?!"저희집에서 키울꺼예여! ""민영이 귀여워오늘 납치 실패!"저희집 데려오시기로했잖아여""" ?? 플래시게임인가요?!"저희집에서 키울꺼예여! ""민영이 귀여워오늘 납치 실패!"저희집 데려오시기로했잖아여"" 제가 봤던 그 플래시게임은 적의 공격패턴이 음악에 맞춰서 랜덤하게 나오는거였는데 그런식으로 하나하나 접목시켜서 현존하는 리듬게임들 처럼 스테이지 방식으로 나올법도한데 의외로 정말 없더군요 () 서든도 플래시게임인데 아이패드 앱 중 최고로 꼽는 게임인 new star soccer. 플래시 버전부터 시작해 지금은 유료 결제까지 해서 즐기고 있음. 정말 간단한 게임 디자인으로 이렇게 재밌는 게임을 만들어낼 수 있다는 점에 감탄. 모티브는 파워플 커리어 모드 축구판? 아!!!ㅋㅋㅋㅋㅋ 우리집에 타블렛잇다능!!! 예전에 플래시게임만든다고 삿다가 안씀ㅎ 제가 플래시게임 의상 다그릴때까지 트윗 하나라도쓰면 이글 "제가 플래시게임 의상 다그릴때까지 트윗 하나라도쓰면 이글 이상하리만큼 슈팅게임과 리듬게임이 서로 관심거리가 가까운만큼 저 둘을 접목시켜보려고 한 사람이 꽤나 있을 것이다. 내 주변만해도 기획했던 사람이 있었고, 실제로 그 둘을 접목시킨 플래시게임도 있다. 근데 이상하리만큼 사례가 많지는 않다. 그러고보니 어제 봉제인형 정신병원이라는 플래시게임을 했는데 아직 안 해보신 분은 강력추천. 의사가 되어서 상처받은 봉제인형들을 치료해주는 게임인데 내가 치료받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옛날에 그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플래시게임같은 거 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 소문 : 10월에 12기가 플래시메모리가 내장된 PS3가 나온다. < 해외게임/IT뉴스 < 예판넷 몰러ㅋㅋㅋㅋ플래시게임이여 이제 이걸로 어떤 개소리를 지껄여도 아동용 플래시 게임 같겠지! 이거에 포함 안 되면 그게 게임이냐;; 그럼 플래시 게임이나 하라그래;;; 허참